고객센터

뒤로가기

CUSTOMER CENTER

051-636-3222

Fax : 051-642-2411

월 ~ 금 오전 10: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BANK INFO.

농협 317-0006-2741-31

예금주주식회사 유즈

자주 묻는 질문

+ MORE
  • [ ] 교환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색상 및 사이즈 교환 5,000원

    -다른 상품으로 교환 5,000원

    -불량/오배송 상품은 주문하신 동일상품 동일사이즈로 무상교환

    -불량/오배송 상품을 다른상품/다른사이즈로 교환시 5,000원

    ※ 꼭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우체국택배 선불 및 타택배로 보낼시에는 더 많은 택배비가 나오며

    편도 2500원기준 이외의 추가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 ] 교환상품 받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상품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1~2일 후에 회수되어 교환접수 되며

    교환 상품의 입고 준비기간 또한 일반 배송일과 동일하게 약 2~3일정도 소요되어,

    총 4~7일 후에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최대한 빠른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 맞교환 가능하나요?




    죄송하지만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시스템 전산상 보내주신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교환 상품을 출고해드릴수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빨리 교환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 [ ] 구매시 받은 사은품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드리는 소정의 선물이다 보니,


    사은품 증정에 포함되지 않는 상품으로 교환을 하시거나 반품하실 경우에는


    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합니다.


    예를들어 두켤레 구매시 사은품 증정이였을 경우 한상품만 반품시에도,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합니다. 이벤트 상품도 마찬가지입니다.




  • [ ] 회원가입하면 혜택이 있나요?




    벨레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이 있으십니다.

    가입 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3000원 적립금을 드리고,

    회원 등급별 할인혜택도 다양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진행시 참여도 가능하시고,

    구매시 제품별 구매적립금이 적입되어 후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하세요.

    그 외에도 SMS나 EMAIL로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상품관련 정보를 받으실 수 있어요.



  • [ ] 배송 준비중인데 취소가능한가요?



    오전 10시 이전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051-642-2410)로 연락주세요.

    준비된 상품은 바로바로 출고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상품 취소를 하실경우 오전 10시 이전으로 알려주셔야 처리해드릴수 있습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전 11시 이후엔 취소가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 ] 결제방법 알려주세요!




    1. 신용카드 : 카드사별 인증서비스(ISP 또는 안심클릭)에 따라 결제하는 방법

    2. 무통장입금 : 무통장입금 선택 후 7일내에 무통장으로 입금하는 방법

    3. 적립금결제 :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으로 결제
    (5000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가능, 구매금액 상관없음)

    4. 국민은행 에스크로(가상계좌) : 10만원이상결제시, 에스크로라는 시스템에 일시적으로 예치.
    배송완료가 된 후 정상적으로 수령이 되면 상점내로 돈이 들어오는 기능 (안전한거래를 위한 결제대금예치서비스)

    5. 핸드폰결제서비스 :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결제하는 방식



  • [ ]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벨레페는 회원이 아니셔도 주문 가능하십니다.

    상품을 CART(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할인이나 적립금 게시판 사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적립금이 있는데 현금 환불 받을수 있나요??



    적립금은 현불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가능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아 번거로우시더라도

    Q&A 게시판 변경/취소란에 취소요청하는 주문건 날짜와 금액을 기재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 무통장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처리는 언제 입금되나요?




    환불처리는 접수 후 바로 확인이 어렵습니다.

    환불 처리는 접수된 날짜로 부터 2~3일의 처리기간을 거쳐 환불처리 되십니다.



  • [ ]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었다는 문자가 와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분들께는 자동으로 발송되는 서비스예요.

    입금 금액과 입금자 분 성함이 정확히 일치한지 확인해주시고

    일치한다면 10~15분 후 자동으로 처리되십니다.

    입금하신 후에도 계속 발송 되신다면.

    입금해주실 때 입금자명을 변경하셨다거나

    다른 분 성함으로 입금해주실 경우 확인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또한 입금금액이 100원이라도 차이가난다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와같이 사유로 인해 입금자명, 주문금액이 변경되는 경우

    꼭 Q&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품절된 제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




    자재부분의 문제로 더 이상 제작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재입고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계절적인 요인으로 품절된 경우에는

    다음 해에 입고될 가능성도 있답니다.

    저희 쪽에서도 미리 알 수 없는 사항들이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 [ ]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변경은 결제단계 혹은 배송준비 단계 일때만 변경 가능합니다.

    반드시 오전10시 이전으로 Q&A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051-642-2410)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전 10시 이후엔 주소변경이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 ] 배송 지연이 왜 되는지?




    저희 벨레페는 상품을 재고로 쌓아 놓는 것이 아니라,

    오전 9시 이전 결제건에 한하여 당일 상품준비가 들어가며

    빠르면 다음날 배송이 시작되어 이틀뒤 수령하시게 됩니다.

    그러나 배송지연이 되는 경우는

    주문하신 상품이 인기상품이거나, 품절되어 거래처에서 새롭게 제작하는 경우나,

    주문량이 많은 경우, 오염이나 불량상품이 입고된 경우 준비기간이 좀 늦어지게됩니다.

    이렇게 지연이 될 경우에는 전화나 문자로 지연 날짜 안내해드립니다.

    간혹 이메일이나 전화번호가 잘못 기재되시어 연락을 못받으시는 분들이 계시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더 개인정보 확인부탁드립니다.



  • [ ]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현금영수증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게시판에 요청해주시면 바로 발급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발급된 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 구매후기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




    구매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적립금은 글을 남기시면 자동으로 적립이 되는게 아니라

    담당직원이 하나하나 확인 후 양식에 맞게 작성여부를 확인하여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후기 작성 후 주말을 제외한 1~2일안에 적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 ] 카드취소 요청했는데,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약 7~10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부득이 최종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없답니다.

    번거롭더라도 카드사로부터 확인 부탁드립니다.



  • [ ] 카드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카드결제를 한경우에는 무조건 카드취소만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 ] 주문취소했는데 카드는 언제 취소되나요?



    카드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바로 승인이 됨으로 취소처리가 바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주문취소 접수 후 약 3~5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사뿐은 주문취소 및 환불의 경우 바로 카드취소 요청을

    PG사에 요청을하면 PG사에서 각 카드회사로 승인취소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3~5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휴일이 있는 경우에는 2~3일 더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상품 Q&A

+ MORE


TOP